[포토] '지스타 2016' 개막을 기다리는 관람객들
[포토] '지스타 2016' 개막을 기다리는 관람객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입장권 구매자들이 '지스타 2016'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이호정기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6'이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게임, 그 이상의 것을 경험하라는 의미'의 'Play to The Next Step'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나흘간의 게임축제에 들어간다.

지스타 2016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모바일 입장권의 활용이다. 옥션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지스타' 모바일 입장권은 전시장 입구에서 바코드 확인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 입장 이외에도 초대권 및 현장구매, 웹예매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 초대권 소지자 및 현장구매, 웹예매 관람객이 지스타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이호정기자)

이 밖에도 넷마블게임즈, 카카오 이벤트 행사를 기다리는 관람객들도 많았다.

▲ 카카오 야외부스에 이벤트를 기다리는 관람객들이 줄을 서 있다. '프렌즈팝콘'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지름 170cm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이다. (사진=이호정기자)
▲ 넷마블게임즈 야외부스에도 이벤트를 기다리는 관람객들이 줄을 서 있다. 기존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를 선보이는 야외 부스는 포토존, 코스프레,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사진=이호정기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