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협회, 우수인증설계사 대상 특별 세미나 개최
생보협회, 우수인증설계사 대상 특별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수창 생명보험협회장이 15일 서울 장충로 신라호텔에서 열린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를 위한 특별 세미나 '공감'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생명보험협회)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생명보험협회는 15일 서울 장충로 신라호텔에서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를 위한 특별 세미나 '공감'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는 철새설계사로 보험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고 불완전판매를 근절하기 위해 지난 2008년 도입됐다. 올해 9번째 인증자를 배출했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에 대한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삼고 실천하는 우수인증설계사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힐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에는 인증횟수가 많고 회사에 기여도가 높은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 500명이 초청됐다.

김관영 국민의당 의원, 김학균 금융위원회 상임위원 등이 참석해 생명보험 우수인증설계사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수창 생명보험협회장은 "'공감' 세미나가 올바른 완전판매 문화 확산의 작은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비자 신뢰제고를 통한 보험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보험산업 백년대계의 핵심자원이자 경쟁력의 원천인 우수인증설계사가 중추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