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 수험생 이벤트 실시
KEB하나銀, 수험생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EB하나은행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쓰담쓰담,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인 '친구야 배낭여행 가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영(Young)하나적금'을 가입하면 1등(1명) 50만원, 2등(5명) 20만원, 3등(10명) 10만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하는 여행경비 지원 행사다.

두번째 이벤트인 '첫 발을 내딛는 준비'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하나적금을 가입한 수험생, 자녀의 수험표를 지참하고 두리하나적금을 가입한 수험생 부모에게 쇼핑몰 할인쿠폰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150개(총 900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세번째 이벤트인 '경제야 놀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70여개 영업점이 직접 해당 고등학교에 방문해 예비 대학생을 위한 경제 교육을 진행하는 행사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1사1교 결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대학생 브랜드 '영 하나(YOUNG HANA)'를 런칭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