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상가 '맨하탄 스퀘어' 분양
[Biz 톡톡]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 상가 '맨하탄 스퀘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맨하탄 스퀘어 위치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구에서 10년만의 주상복합아파트로 인기를 모았던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 단지내 상업시설 맨하탄 스퀘어가 분양 중에 있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맨하탄 스퀘어는 하루 1만7000명이 이동하는 대구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과는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이며 동대구로, 달구벌대로와 인접한 교통요지로 접근성이 높다.

구매력 높은 817세대 대단지의 고정수요 외에도 또한 반경 1Km 이내 1만여세대 아파트단지 및 대구 최고가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고급 배후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범어네거리의 의료, 금융, 행정, 오피스, 상업시설 하루 평균 약 5만여명의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등 개발호재로 상권확대가 가속되는데다 CGV 등 신천시장 복합상업시설개발, 범어천 주거문화타운 등 최근 부상하는 범어네거리의 신상권까지 가세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맨하탄 스퀘어는 110실, 범어네거리 최대 규모로 공급된다. 입주민을 위한 근린생활시설에서 요식업종, 판매시설, 교육시설,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을 유치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트형 설계에 외관디자인은 벽돌과 벽돌타일, 징크패널 등을 이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뉴욕 스타일로 꾸며진다.

조경과 조명, 벤치 등 상업공간뿐만 아니라 휴식공간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연출했다.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배치된 상가는 집중도를 높이고 에스컬레이터 및 상가 각동의 2층 브릿지 연결 등 편리한 동선구조로 고객들의 체류시간이 길어지도록 했다.

맨하탄 스퀘어 분양관계자는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가 3일만에 오피스텔이 완판되는 등 단기간에 주거시설이 완판돼 올해 가장 핫한 분양단지로 인기가 높았던 만큼 단지내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도 높다"며 "맨하탄 스퀘어는 투자가치가 입증된 범어네거리 상권에 트렌디한 서구풍 스트리트상가로 수성구 맨해튼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명소상가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돼 성공 분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인근 범어천로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