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영통 아이파크 캐슬' 11월 분양
[Biz 톡톡] '영통 아이파크 캐슬'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11월 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4지구에서 '영통 아이파크 캐슬'을 선보인다.

영통 아이파크 캐슬은 총 2945가구 규모로 1블록은 지하 1층~지상 27층, 16개동, 전용면적 59㎡~105㎡, 1783가구, 2블록은 지하 1층~지상 24층, 10개동, 전용면적 59㎡~105㎡, 116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영통 아이파크 캐슬이 조성되는 망포4도시개발지구는 수원의 대표 업무지단지인 삼성디지털시티와 붙어있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삼성전자본사를 비롯해 삼성전자연구단지, 삼성제조기술센터 등 삼성전자계열사와 협력업체 등이 들어서 있다.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분당선 망포역을 이용해 수원역까지 10분, 경기도 판교까지 30분대, 서울 강남까지 1시간 이내로 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덕영대로와 인접해 자가용을 이용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쇼핑시설도 인접해 있고, 박지성축구센터 등의 체육시설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좋다. 망포4지구 부지에는 초등학교, 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망포초교(2019년 3월 개교예정)를 비롯해 잠원중학교도 위치해 있으며 유명사립학원들이 밀집한 망포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원천리천이 흐르고 있으며 실버공원과 태장공원 등의 중소공원 및 잠원종합체육공원, 늘푸른공원 등의 대규모 공원이 있다. 이에 주말을 이용해 가족단위로 나들이를 가거나 여가 및 문화 생활을 즐기기에 편리하다.

전 가구가 100%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돼 있다.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59㎡에는 소형임에도 팬트리와 보조주방, 드레스룸을 구성해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전용 75㎡에는 알파공간을, 84㎡에는 알파룸과 보조주방, 광폭드레스룸을 구성하며, 전용 105㎡에는 알파룸과 서재, 보조주방 및 광폭드레스룸 등으로 설계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먼저 4개 라인(1블록)으로 구성된 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조성된다. 여기에 실내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등이 있어 입주민인들이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키즈룸과 교육을 위한 작은도서관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영통 아이파크 캐슬 모델하우스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