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톡톡] 외식업계 10월 할인 혜택 '풍성'
[뉴스톡톡] 외식업계 10월 할인 혜택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외식업계 10월을 맞아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피자헛은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조건 없는 프리미엄 피자 세일'을 진행한다.

'조건 없는 프리미엄 피자 세일'은 별도의 멤버십 가입이나 할인 쿠폰을 생략하고 기간 제한도 없애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킨 것으로 언제든지 부담 없이 할인 혜택을 이용 할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앞으로도 피자헛은 다양한 메뉴를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FC도 브랜드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징거버거' 출시 20년을 기념해 징거버거 3종 단품을 오는 11일까지 약 3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CJ푸드빌은 오는 9일까지 계절밥상과 빕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금액의 10~2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절밥상은 인천공항점을 제외한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할인을 할인 전 식사 금액이 20만원 한도 내에 있을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에서 결제 전 모바일로 CJ푸드빌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된다.

빕스는 익스프레스, 마이픽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는 전체 금액의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계절밥상과 마찬가지로 2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전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적용 대상이 된다.

파리바게뜨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30여 종 출시와 함께 '30년 고객 사랑, 감동의 맛을 약속합니다' 테마 아래 10월 한 달 동안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 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