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피앤비, 美 유기농 브랜드 '이오에브리원' 론칭
국제피앤비, 美 유기농 브랜드 '이오에브리원'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유기농 전문 브랜드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제품. (사진=국제피앤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국제피앤비가 미국 유기농 브랜드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을 국내에 단독으로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은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는 브랜드다. 유기농 전문 마트인 '홀푸드 마켓'을 비롯해 '배드 배쓰 앤 비욘드', '타겟', '코스트코' 등 북미 전역 56개주 2022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국제피앤비에 따르면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은 미국에서 6가지 이상의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각각 △미국 농무부 'USDA 오가닉' △유전자 변형 생물을 원료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NON-GMO' △알러지 유발물질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글루텐 프리' △동물 테스트를 하지 않았다는 '크루얼티(Cruelty)프리' 등이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된 제품은 총 5개품목 15종이다.

먼저 '에브리원 솝'은 샴푸와 샤워젤, 거품목욕 3가지 기능을 모두 소화한다. '에브리원 핸드 솝'은 인공 향과 황산나트륨이 들어있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유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이 각각 2종씩, 물티슈 1종이 출시됐다.

국제피앤비 관계자는 "이오프로덕트의 전제품을 올해 안에 국내에 론칭할 계획"이라며 "단독 론칭을 기념해 전제품 1+1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