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 장학생 겨울캠프 개최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 장학생 겨울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60여명 고교생에게 등록금 전액 및 문화활동비 지원
강원 횡성 성우리조트 2월26일~28일 3일간 110명 장학생 참가
▲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 이사직을 맡고 있는 한승수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장이 지난 26일 강원도 횡성 성우리조트에서 열린‘MetLife 장학생겨울캠프’를 방문해 장학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송지연 기자]<blueag&@seoulfn.com>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은 고등학교 장학생 110명을 대상으로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간 강원도 횡성 성우리조트에서 '메트라이프 장학생 겨울캠프'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은 장애아동 및 소외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2005년 출범해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고교생 160명에게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필요한 등록금 전액 및 문화활동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꿈을 향해 도약하자(Jump for your Dream)'라는 슬로건 아래 장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한 의지와 동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장학생들은 20명의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스키 및 스노우보드를 배우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한편 이번 캠프에는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 이사직을 맡고 있는 한승수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장이 현장을 방문해 장학생들에게 꿈을 크게 갖고 열심히 공부하면서 그 꿈을 이루라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 스튜어트 솔로몬 이사장은 "장학생들이 고등학교를 성공적으로 마칠 때까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고 말했다.

송지연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