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모바일 '포커페이스 for Kakao' 정식 출시
파티게임즈, 모바일 '포커페이스 for Kakao'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티게임즈는 모바일 포커게임 '포커페이스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파티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파티게임즈는 모바일 포커게임 '포커페이스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티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포커페이스 for Kakao는 국내에서 가장 보편적인 3종류의 포커게임인 세븐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로 구성됐다. 특히 매일 정해진 시간 동안 동등한 조건에서 진행되는 랭킹전을 통해 자신의 실력 확인은 물론, 진짜 승부를 보는 듯한 포커게임 특유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포커게임의 주 연령층을 겨냥해 직장인의 생활을 주제로 한 유명 웹툰 '가우스전자'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점도 눈에 띈다. 게임 내 프로필 사진이나 카드 이미지, 이모티콘 등에서 가우스전자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포커페이스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까지 매일 랭킹전 1위 달성자에게 실제 '황금 조커 카드'(순금 1돈)를 증정한다. 게임을 5판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가우스전자 스티콘'을 무료 지급하며, 친구 초대에 따른 접속 보상 이벤트로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을 선착순 제공한다.

김현수 파티게임즈 대표는 "포커페이스 for Kakao는 매일 진행되는 랭킹전과 친숙한 웹툰 IP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라며 "향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함께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