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 30일 오픈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 30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투시도.(사진=동일토건)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동일토건은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연수둘레길 일원에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을 오는 30일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은 지하 2층~지상 30층 11개동으로 전용면적 △66㎡ 89가구 △74㎡ 264가구 △84㎡A 330가구 △84㎡B 347가구 △93㎡ 150가구다.

단지 앞 삼거리에서 미추홀대로를 통해 송도2교(컨벤시아교)를 건너면 2Km 거리에 송도국제도시 중심 센트럴 파크가 나온다. 송도 내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 아웃렛 등도 차로 10분 내 이용할 수 있다.

추후에 롯데몰 송도, 신세계백화점 송도점, 코스트코 송도점이 들어서면 더욱 풍부해진 쇼핑몰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갯벌 매립지로 이루어진 송도동과 달리 단지가 들어설 부지는 청량산과 봉재산이 이어진 자리에 바다를 바라보며 위치해 단지에서 송도국제도시 뿐만 아니라 서해바다와 인천대교, 봉재산 등 명품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주변으로는 약 11km에 이르는 연수둘레길이 있으어 자연환경이 우수한 편이다.

단지 바로 앞 송도IC를 통해 북으로는 제1, 2경인고속도로를 타고 부천과 광명, 고양시 등으로 연결되며 남으로는 제3경인고속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최근에 개통된 강남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양재IC까지 30~4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다.

제3경인고속도로는 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로 거미줄처럼 연결돼 수도권 동서남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2021년 완공 예정인 인천발 KTX가 송도역에서 출발이 확정돼 전국으로 2~3시간 안에 닿는다. 송도역은 단지에서 도로를 따라 3.5Km거리에 있다. 계획중인 송도~청량리간 GTX-B노선이 계획돼 있다.

단지 중앙에는 1500㎡의 대형 커뮤니티 광장을 잔디로 만들어 개방감을 높였고 단지 중앙 위쪽에는 텃밭을 만들어 아이들이 체험학습할 수 있도록 했고 우측에는 유실수를 심어 자연스럽게 열매맺는 풍요로운 공간을 연출했다.

단지는 키즈카페, 맘스테이션, 캠핑장, 물놀이 시설 등 엄마와 아이들이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커뮤니티에는 G.X,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실 등 체육시설과 아이들 놀이방인 키즈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앤 맘존을 꾸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