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미래에셋대우, 퇴직연금 펀드·랩 가입이벤트
미래에셋證·미래에셋대우, 퇴직연금 펀드·랩 가입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오는 12월30일까지 '퇴직연금 펀드·랩 가입 이벤트'를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확정기여형(Defined Contribution, DC) 퇴직연금에 이벤트 참여 운용사의 펀드나, 당사 랩어카운트를 3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고객에게는 금액별로 1만~3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기존에 보유중인 예∙적금,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등 원리금보장형 운용상품을 이벤트 참여 운용사의 펀드나, 당사 랩어카운트로 변경하는 경우에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DC형 퇴직연금은 회사가 매달 퇴직금을 적립하면 근로자가 개별적으로 투자해 수익을 내는 방식으로 근로자가 적립금을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따라 연금액이 달라지는 제도다.

임인수 미래에셋증권 연금사업센터장은 "퇴직연금은 근로자가 세액공제가 가능한 납입한도 내에서 추가납입 할 경우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든든한 노후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단, 투자자들은 금융상품은 투자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과세기준 및 방법은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영업점,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