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일본 여행객에 '와이파이로밍' 무료 서비스
KT, 일본 여행객에 '와이파이로밍' 무료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일본 여행객에게 '와이파이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일본 여행객에게 '와이파이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일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날부터 내년 2월말까지 신청일로부터 7일간 '와이파이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파이로밍 서비스는 별도의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없이도 간편하게 최초 한번의 설정만으로 와이파이망에 자동으로' 접속된다.

일본 와이파이로밍 서비스는 △일본 전역 지하철 및 기차역 △세븐일레븐 등 3만여개 편의점 △KFC, 모스버거 등 2만8000여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 7000여개 카페 △2000여개 주요 호텔 로비 등 '0001docomo' 제휴 와이파이 네트워크(SSID)가 검색되는 12만개의 핫스팟 존에서 와이파이를 연결해 하루 종일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레닷컴에서는 10월 해외여행을 위해 9월에 온라인으로 로밍 서비스를 가입하는 얼리버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2016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에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선사하게 된 점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고객 만족도 달성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