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 잔여세대 분양
[Biz 톡톡]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 잔여세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양우건설은 충남 서산시에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593-13에 공급한 이 아파트는 지상 19층~23층 15개동 규모의 943세대 대단지로 전용 면적 59㎡ 278세대, 72㎡ 326세대, 84A㎡ 220세대, 84B㎡ 119세대등 4가지 타입의 전 세대 중소형 구성이다. 현재 84A 타입은 조기 분양 마감된 상황이다.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커뮤니티 시설을 위해 법정 조경면적보다 1100㎡ 이상 넓은 조경공간과 1132대로 가구당 1.2대의 주차공간을 계획했으며 동간 거리를 넓히고 사이사이에 풍부한 조경을 배치했다.

이 중 양우앞마당이라는 광장과 '아름드리센터'라고 이름 지은 커뮤니티 센터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센터와 작은도서관, 독서실, 안쪽으로 골프연습장, GX룸, 주민회의실이 조성된다. 이 밖에도 실버라운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서 가능했던 게스트하우스 공간이 마련돼 입주민들은 가족, 친구, 친지의 방문 등 각종 행사 및 손님맞이에 유용한 시설로 활용할 수 있다.

부춘산 자락에 위치해 산과 서산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한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도시자연공원, 성암서원 등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서산시청, 문화회관, 시립도서관, 롯데마트 등 관공서와 편의시설이 이미 갖춰진 서산도심에 자리하고 있다. 인근에서는 서산 최초의 특급호텔 '베니키아 서산'이 조성 중이다.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석남동 111-2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