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명절 맞이 '추석 선물 세트' 2종 출시
카페베네, 명절 맞이 '추석 선물 세트'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베네 추석 선물 세트 (사진 = 카페베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카페베네가 명절을 맞이해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페베네_추석 선물 세트 출시카페베네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커피가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준비됐다. 커피를 즐기는 사람을 위한 3가지 콜드브루가 포함된 제품 '카페베네 콜드브루 스페셜 세트'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1가지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인 '카페베네 콜드브루 단품 세트'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스페셜 세트'는 일반 커피보다 원두의 개성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커피 특성을 감안해 다양한 원산지별 원두의 풍미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일 원산지의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해 맛과 풍미를 극대화시킨 싱글오리진 2종(케냐 마운트 엘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대표적인 생산지인 브라질과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블랜딩해 묵직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달콤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블렌드 1종(브라질-에티오피아 블렌드)으로, 총 3종의 콜드브루 커피 원액과 머그컵 2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2000원.

'카페베네 콜드브루 단품세트'는 콜드브루 커피 1병을 지관통에 담아내 고급스럽게 포장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과테말라 아티틀란, 케냐 마운트 엘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까지 총 3가지로 준비됐고, 가격은 1만원이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스페셜세트와 콜드브루 단품세트는 모두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석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상품도 있다. 콜드브루 커피 2종에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고급 스테인리스 보틀이 제공되는 '카페베네 콜드브루 세트',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구현한 스틱형 원두커피와 알류미늄 보틀 또는 머그컵으로 구성된 '카페베네 마노 세트'가 각각 롯데마트, 11번가, G마켓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추석선물세트에 포함된 콜드브루는 취향에 따라 물, 우유, 탄산수 등 부재료를 더해 다양한 메뉴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활용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커피 세트로 향기로운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