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금융상품 품질 인증 획득
라이나생명, 금융상품 품질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라이나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기자] 라이나생명은 금융소비자연맹에서 실시한 '2016 금융상품 및 서비스 소비자품질 인증'에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갱신형) 상품과 (무)플러스암보험(갱신형) 총 두가지 상품에 대한 상품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올해로 금융소비자연맹에서 3회째 금융상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2013년에는 국내 최초의 고령자 대상 암보험으로서 당뇨병, 고혈압 대상자도 가입 가능한 '실버암보험', 2014년엔 유병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OK암보험'에 대한 품질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갱신형)은 큰 돈 드는 보철치료에 대한 추가보장을 제공해 치료에 대한 부담 경감 및 선택권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무)플러스암보험(갱신형) 상품은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 만기 상품으로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무)계속받는암보장특약(갱신형)을 통해 재발∙전이암 등에 대해서도 걱정없이 종합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치아보험과 암보험에 대한 금융상품 인증은 품질이 우수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도 금융계 최초로 소비자단체로부터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