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KDB산은,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
탐앤탐스-KDB산은,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탐앤탐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탐앤탐스는 KDB산업은행과 함께 지난 17일 탐스커버리 강남점에서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출정식을 개최했다.

탐앤탐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탐스커버리 강남점에 '스타트업 카페'를 조성해 예비 스타트업을 후원한다는 계획이다. 약 20평 규모로 '협업 공간'과 '비즈니스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2016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20개 예비 스타트업 팀들은 이 곳에서 사업 기획 및 회의, 세미나 등 창업 전반을 준비한다.

탐앤탐스와 KDB산업은행,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예비 스타트업 팀들이 원활한 창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업무에 필요한 사무용품과 사무가구, 무선 인터넷 등을 지원한다. 또 언제든지 매장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탐앤탐스 마이탐카드를 제공한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이 곳에 자리한 분들의 기획안을 보며 산업 전반의 혁신적인 기술과 놀라운 아이디어를 보유한 인재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탐앤탐스와 KDB산업은행,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완성되는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탐앤탐스 '스타트업 카페'는 내년 3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를 비롯해 KDB산업은행의 백인균 홍보실장,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남민우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