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한여름 '문화충전' 이벤트 다채
삼성카드, 한여름 '문화충전'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삼성카드가 한여름 문화충전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아라리오 뮤지엄 인 스페이스'에서는 삼성카드 회원만을 위한 야간 개관 행사를 진행한다.

야간 개관 행사 기간 중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본인 입장권을 결제하면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삼성 프리미엄카드 보유 회원은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미술관 또는 박물관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몰스킨 다이어리와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한다.

롯데월드에서는 자유이용권 및 연간회원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을 충족한 경우 해당 카드로 본인 자유이용권을 주간 1만8000원, 야간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 자유이용권 구매 시 동반 3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9월 30일까지 삼성카드 회원은 롯데월드 연간회원 그린권을 본인과 동반 2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한여름철인 8월을 맞아 고객들의 문화충전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