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 출시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를 출시했다.

먼저 이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1%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일단위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제외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도 사용금액의 0.3%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일단위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님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3개의 영역으로 구분해 생활영역, 통신·대중교통영역, 해외영역(온라인 해외가맹점포함)에서 사용 시 영역별 월 최대 1만 하나머니(영역별 누적 사용금액 10만원당 5000 하나머니),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하여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한다.

이렇게 적립된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가능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인출이 가능하며,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시리즈를 사용하는 모든 손님에게 첫 1만원 이상 사용 시 5000 하나머니 적립, SK주유소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주유쿠폰 증정, 3대 영화관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 하나머니 적립,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시 커피빈 쿠폰 6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