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메가쇼, 14일 '매출 극대화 전략 세미나' 개최
[Biz 톡톡] 메가쇼, 14일 '매출 극대화 전략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쇼 200% 활용 전략 세미나' 현장 모습. (사진=메가쇼)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국내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가 '매출 극대화 및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 2층 컨퍼런스룸에서 오는 14일 열린다. 오후 2시와 저녁 7시, 총 2번 진행되며 각 회당 150명이 참여할 수 있다. 희망 기업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선착순 사전 접수를 해야한다.

세미나에서는 메가쇼를 통해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과 박람회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등이 소개된다. 특히 매출 증진 및 판매 활로 개척에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세미나가 구성돼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 메가쇼는 세미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메가쇼 부스 무료 참가권(1개사), 부스 100만원 할인권(2개사)을 증정한다.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40만원 참가비 할인권을 지원한다.

민현식 메가쇼 팀장은 "메가쇼 참가 기업들을 대상으로 전시회에서 쌓아온 마케팅 성공 전략과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전시회를 통해 함께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쇼는 오는 9월1일부터 4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진행된다. 전시와 관련된 정보는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메가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