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닥터포헤어, 천연성분 높인 '피토테라피' 출시
[Biz 톡톡] 닥터포헤어, 천연성분 높인 '피토테라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닥터포헤어)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에서 약산성 두피케어 '피토테라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91% 제품에서 자연성분을 더 높인 닥터포헤어의 피토테라피 라인은 두피 정화 솔루션 3단계로 구성했다.

1단계는 두피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하는 샴푸, 2단계는 모발 정화와 컨디셔닝을 위한 트리트먼트, 마지막 3단계는 두피 전용 수딩 토닉이다. 새로 출시한 피토테라피 라인은 모두 유해성분이 없고 자연성분 강화해 민감한 두피에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대나무수 베이스,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생기 없는 두피를 회복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단계 제품 피토테라피 샴푸는 두피 보호에 효과적인 약산성 천연샴푸로 기능을 강화해 오염 물질을 정화하는 모링가 씨앗을 주성분으로 했고 미세먼지와 노폐물에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정화하고 청결한 두피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2단계 제품은 두피에도 순한 트리트먼트로 민감두피를 위한 영양 및 탄력 헤어케어를 할 수 있다. 이어 3단계 홈케어는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가꿔주는 것은 물론 가려운 두피 진정, 두피 냄새까지 케어해 허브 리프레스 효과도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천연 성분을 강화한 피토테라피 3종으로 자극에 지친 힘없는 두피와 모발을 다시 회복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에서 출시한 이번 피토테라피 3종은 닥터포헤어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