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차량 협찬
볼보,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차량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he All-New XC90 R-Design (사진=볼보)

올 뉴 XC90·V60·S60 등 지원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30일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 분)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드라마 속 제수호(류준열 분)는 '올 뉴 XC90 R-디자인(The All-New XC90 R-Design)'을 탄다. 올 뉴 XC90은 국내 공식판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 중인 볼보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 최건욱(이수혁 분)이 타는 크로스컨트리(V60)는 도심형 왜건의 경쾌함과 SUV의 강인한 성능이 결합한 모델이다. 제수호의 과거 연인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에이전시의 한국 지사장인 한설희(이청아 분)는 세단 S60를 탄다.

볼보 관계자는 "개성 있는 캐릭터와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차량 협찬을 통해 다양한 차량의 매력을 선보이고,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볼보 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는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를 비롯해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PPL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