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3종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스탁스 미니70 신규 컬러 3종 (사진=한국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26일까지 7일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 신규 컬러 3종을 오픈마켓 옥션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인스탁스 미니70은 셀카에 특화된 즉석카메라로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으며 인물 사진에 최적화된 '셀피모드', 주변 밝기를 인식해 색감을 조절해주는 '자동 노출 조절' 기능, 30cm 거리의 가까운 물체도 선명하게 촬영해주는 '매크로 모드' 등 누구나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기능성이 강화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는 레드, 블랙, 골드로 3가지다. 인스탁스 미니70은 기존 화이트, 옐로우, 블루에 이어 총 6종의 컬러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아울러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옥션에서 신규 컬러 구매 시 미니필름 20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스탁스 미니70이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더욱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톡톡 튀는 발랄한 색감부터 클래식한 분위기의 색감까지 한층 다양해진 '인스탁스 미니70'의 새로운 모습을 7일간 옥션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