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LG유플러스 제휴 통장 출시
KB국민銀, LG유플러스 제휴 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15일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계좌이동제 특화상품 'KB U+ONE통장'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KB U+ONE통장에서 LGU+ 통신요금 납부시 LTE 데이터, 수수료면제, IPTV VOD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 고객이라면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LGU+ 휴대폰 요금 납부실적이 있는 경우 고객이 가입한 LGU+의 요금제별로 △3만원 이하 요금제 100MB △3만원 초과~ 4만원이하 300MB △4만원 초과~5만원 이하 500MB △5만원 초과 1GB의 데이터가 매월 제공된다.

통장에서 LGU+의 IPTV 이용요금이 납부된 경우에는 IPTV VOD 이용권(2만원권)을 최초 1회에 한해 제공하고, LGU+의 IPTV와 인터넷(광기가) 요금을 모두 납부하는 경우 2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매월 통장에서 LGU+ 통신비(휴대폰, IPTV,인터넷 등) 납부실적이 있는 경우 전자금융 타행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수수료, 타행자동이체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준다.

급여이체 실적(50만원 이상) 또는 KB국민카드 결제실적(1백만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5회,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수수료 월 10회, SMS입출금내역통지수수료가 면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