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최현석 세프 레시피 공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최현석 세프 레시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의 Top 50 레시피를 14일 발표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의 Top 50 레시피를 14일 발표했다.

일렉트로룩스의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건강을 지킬 보양식', '더위를 날려줄 달콤한 디저트', '저칼로리 컬러푸드' 총 3개의 테마 중 하나의 레시피를 개발해 참여하는 행사다.

이벤트 심사위원이자 일렉트로룩스 주방소형가전 광고모델인 최현석 셰프는 제출된 소비자들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레시피 중 가장 뛰어난 50개를 선정하고 이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조언을 각자 제공했다.

이벤트의 2차 온라인 투표는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일렉트로룩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투표에 참가하는 소비자는 최현석 셰프가 직접 선정한 50개의 레시피 중 최고의 레시피에 투표를 하고, 투표 참여자 본인의 SNS 계정(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을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는 이번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려진다.

최고 레시피에 선정된 참가자 1인에게는 스웨덴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2등에서 5등까지의 참가자들에겐 일렉트로룩스의 최상급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최현석 셰프가 헤드셰프로 있는 엘본더테이블 디너 식사권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2차 온라인 투표에 참가한 소비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최현석 셰프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레시피를 보고 그들의 독창성과 전문성에 감탄했다"며 "신선한 재료, 뛰어난 성능의 주방소형가전과 요리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레스토랑이 아닌 일반 가정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전문가급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지난해 7월 블렌더, 핸드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3종으로 구성된 톱클래스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인 '마스터피스 컬렉션(Masterpiece Collection)'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시장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