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모집
광동제약,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힘찬하루 헛개차' 등 광동제약 대표 제품의 맛, 디자인 등을 총체적으로 평가하고, 아이디어 제시를 통해 제품 개발과 유통 과정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프로슈머 그룹 '광동 V슈머' 14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광동 V슈머 14기는 대학생과 주부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15명을 선발한다. 대학생 그룹은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좌담회 참석 외에 팀 미션을 통해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마케팅 기획 등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주부 그룹은 광동제약 공식 블로그에 필진으로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중인 남녀 대학생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5세 이상 자녀를 둔 만 49세 이하의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19일까지다. 광동제약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1일 발표할 예정이며 활동기간에는 소정의 활동비 및 제품이 지원되고,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시상이 이뤄진다.

▲ 사진 = 광동제약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 오랜 기간 사랑 받는 브랜드는 소비자에 대한 이해로부터 시작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제품,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