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밥만 있으면 뚝딱' 꼬마김밥 2종 출시
풀무원, '밥만 있으면 뚝딱' 꼬마김밥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풀무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풀무원이 3일 어른과 아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별미 꼬마김밥 키트(kit)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밥만 있으면 뚝딱 꼬마김밥(이하 꼬마김밥)'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꼬마 충무김밥'과 '꼬마 김밥&유부초밥' 2종이다. 기존 제품이 아이들을 위한 간식, 도시락용으로 사랑받았다면 이번엔 성인의 입맛도 고려한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는 것이 차별점이라는 설명이다.

'꼬마 충무김밥'은 통영의 명물인 충무김밥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겨자 간장소스가 동봉돼 있어 전문점의 메뉴를 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간장소스는 작은 용기에 담겨 있어 야외 나들이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꼬마 김밥&유부초밥'은 아이들이 먹기 편한 꼬마김밥과 어른들도 좋아하는 유부초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김, 소스, 참깨야채볶음과 단무지, 우엉 등의 채소절임, 유부피가 한꺼번에 들어있어 재료 구매, 손질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이수정 풀무원식품 PM은 "간편식 시장 중에서도 간단한 홈메이드 음식을 선호하는 추세가 최근 늘어나고 있다"며 "키즈(kids)중심의 취식 타깃에서 좀 더 확장시켜 온 가족과 어른 세대가 나들이 도시락, 가벼운 한끼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