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서머 비긴즈' 이벤트 진행
롯데면세점, '서머 비긴즈'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면세점이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 및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머 비긴즈(SUMMER BEGI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해외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 한다. 에트로, 발리, 막스마라, 폴스미스, 끌로에, 휴고보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으로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잠실 월드타워점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6일까지 'Thank you' 세일을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수입화장품은 최대 30%, 시계·보석 및 악세사리는 최대 50%, 선글라스는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 구매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과 부산점에서는 내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그리스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테네와 산토리니 여행에 총 5명(동반 1인)을 추첨한다.

더불어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 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롯데면세점 인터넷점에서는 7월 1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된 1명의 고객에게 최신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 2.0D'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