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회원 자녀 100명 초청 영어 캠프
KB국민카드, 회원 자녀 100명 초청 영어 캠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가 '이마트 KB국민카드' 회원 자녀 100명을 초청해 4박 5일간 영어 캠프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응모 기간 이마트 KB국민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하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을 추첨한다.

당첨된 고객은 내달 31일부터 8월 4일까지 4박 5일 동안 서울 강북구 수유동 소재 서울영어마을에서 진행되는 영어 캠프에 회원별 자녀 1명을 참가시킬 수 있다.

영어 캠프에 참가 가능한 대상 자녀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이며, 참가비용은 2만원이다. 캠프에서는 영어 역할극, 쿠키만들기, 패션쇼, 체육 활동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앞서 KB국민카드는 지난 2007년부터 10년째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마다 영어 캠프를 진행해 왔으며, 그동안 1900명이 참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회원 자녀 초청 영어 캠프가 올해로 열 번째 해를 맞이한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캠프에 참여하는 회원 자녀들이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KB국민카드는 이마트 이용 시  최대 10% 할인(이용금액 기준 월간 20만원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학원 업종, 커피 전문점, VIPS, 영화예매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및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