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면세점, '63데이' 선불카드 이벤트
갤러리아면세점, '63데이' 선불카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러리아면세점63이 6월3일 '63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면세점63)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갤러리아면세점63이 '63데이'를 맞아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출국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출국 고객은 갤러리아면세점63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내용을 전체공개로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거나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내달 3일까지 갤러리아면세점63을 방문해 페이스북의 이벤트 참여 인증과 출국 항공권을 제시하면 3만원 선불사은카드를 100% 받을 수 있다.

또 여권(또는 사본)을 지참하고 갤러리아면세점63을 방문하면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Silver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갤러리아면세점63은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캐리어벨트를 추가 증정한다.

갤러리아면세점63 관계자는 "성수기를 피해 6월에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SNS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갤러리아면세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불사은카드 및 캐리어벨트는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해 증정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