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미드 '뿌리' 리메이크작 독점 배급
딜라이브, 미드 '뿌리' 리메이크작 독점 배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은 미국 드라마 '뿌리(ROOTS)' 리메이크작을 계열 채널사 드라맥스를 통해 미국과 동시에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은 미국 드라마 '뿌리(ROOTS)' 리메이크작을 계열 채널사 드라맥스를 통해 미국과 동시에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라맥스는 오는 31일 오후 8시 미국 개봉 시간에 맞춰 첫회를 국내에 방송하고, 방송직후 딜라이브 주문형비디오(VOD)로 독점 배급한다.

미국 최대 TV무비 공급사 A&E가 제작한 '뿌리'는 총 8부작으로 30일 밤 9시(미국 현지시각) 첫 방송되며, TV시리즈로서는 이례적으로 미국 백악관 시사회 및 토론회까지 진행될 정도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뿌리'는 작가 알렉스 헤일리의 베스트셀러 소설 '뿌리(1976년)'가 원작으로 1977년 방영당시 전미 평균 44%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그 해 에미상 9관왕과 골든글러브를 휩쓴 명작이다.

딜라이브는 '뿌리' 리메이크 개봉에 맞춰 홈페이지에서 퀴즈 경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도서 '뿌리' 상·하권 셋트를 선물한다.

또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있는 '뿌리' 예고편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URL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도서 '뿌리' 상·하권 셋트를 증정한다. 두개의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0일에 홈페이지에 각각 발표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완성도 있는 고품격 컨텐츠를 발굴, 딜라이브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