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식 1등 주인공, 'KT 설명왕' 선발
고객인식 1등 주인공, 'KT 설명왕' 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Consultant/Engineer 설명왕에 선정된 주인공들이 우승상패와 500만원 상당의 부상을 받고 ‘엄지척’ 자세로 고객인식 1등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장필경기자] KT는 19일 'KT Consultant & Engineer 설명왕 경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KT Consultant & Engineer 설명왕 경진대회는 KT 그룹내 고객접점 직원들이 고객상담 역할 경연을 펼치는 자리이다. 과거에도 특정분야의 기량을 겨루는 행사는 있었지만 모든 고객접점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상담 기량을 겨루는 경진대회는 처음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KT의 3만 5000명의 모든 고객접점 직원들이 치열한 예선전을 치뤘고 이날 최종결선에는 8개팀이 참가했다.

모두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내는 역할 경연을 펼쳤고 심사위원 전원일치 100점 만점을 받은 '고객센터 설명대장팀'이 영예의 'KT 설명왕'으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대학생 심사위원은 "멤버십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아 발생한 고객불만에 대해 솔직하게 실수를 인정하고, 신속한 처리와 더불어 멤버십 혜택을 자세하게 설명해주며 오히려 생일축하 노래까지 불러주는 KT 고객센터 직원의 모습에서 고객의 불만을 고객 감동으로 이끌어내는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심사소감을 전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고객접점은 고객인식이 좌우되는 중요한 채널로 35,000명의 모든 고객접점의 직원들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완전한 고객인식 1등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