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소형 SUV 니로 무료 체험하세요"
기아차 "소형 SUV 니로 무료 체험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는 6월9일까지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는 내달 9일까지 친환경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와 동급차종을 비교 시승해볼 수 있는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4차수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는 기아차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아차는 서울·경기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지하철역 근처 그린카 시승존 50곳에 니로를 각각 1대씩 총 50대를 배치,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편리하게 니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고객들에게 니로 차량 대여요금을 최대 5시간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이 비교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동급경쟁 차종의 시승권도 지급한다. 단, 시승은 개인당 1회로 제한하며 유류비는 개인이 부담한다.

기아차는 그린카 홈페이지에 비교 체험 시승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주 베스트 시승기 7개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그린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