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타이베이' 정기노선 취항
티웨이항공, '대구-타이베이' 정기노선 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 대구국제공항여객터미널 2층에서 권영진 대구시장과 정홍근 대표이사 등이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5일 오후 8시 대구국제공항여객터미널 2층에서 권영진 대구시장과 정홍근 대표이사,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타이베이 정기 노선 취항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적 항공사로서 첫 취항을 시작한 대구-타이베이 노선에는 보잉 737-800(186~189석) 기종이 투입되며 주 3회(화·목·토) 운항한다. 비행시간은 약 2시간30분이다.

대구에서 오후 10시3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기 때문에 대구는 물론 타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하루 일과를 마치고 출국길에 오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해당 노선에 탑승하는 고객 중 티웨이항공 앱을 새롭게 설치한 선착순 300명에게 타오위안 현지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리무진 버스 편도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정홍근 대표이사는 "대구를 거점으로 운항하는 만큼 올해 대구 출발 노선을 더욱 확장 운영할 것"이라며 "지방공항 활성화를 통한 지역 균형 발전에 꾸준히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