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송중기와 새로운 '기가 캠페인' 나서
KT, 송중기와 새로운 '기가 캠페인'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송중기를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기가로 여는 더 큰 세상' 광고의 한 장면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가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KT는 '기가 LTE'와 '기가 인터넷'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기가 캠페인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테마는 '기가로 여는 더 큰 세상'으로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기배우 송중기를 기가 서비스로 의인화해 기가 품질과 고객 가치를 전달한다.

지난 4일부터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는 모델 송중기가 흑백의 콘트라스트 화면과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BGM을 배경으로 '나는 당신의 기가'라 선언하고 향후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주부터 선보일 광고의 본편 중 '기가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라이프를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그래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기가인터넷 편'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10배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즐기는 다양한 상황을 심플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KT는 TV 광고 이미지를 활용한 송중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오는 16일부터 공식 SNS 채널 및 블로그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송중기의 팬심을 겨냥한 심쿵 포즈, 내 손 안의 남자친구 컨셉의 다정한 모습 등 다채로운 시리즈를 구성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캠페인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 중 전국 KT매장에 송중기 등신대와 브로마이드 100만장을 비치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전국 KT 매장을 방문해 송중기 등신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송중기 등신대(1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동수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KT의 혁신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시장 선도의 모멘텀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기가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