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동탄에 '대치학원가' 유치 계약
반도건설, 동탄에 '대치학원가' 유치 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사진 왼쪽)와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가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교육특화'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반도건설은 이달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상가에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 입점을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매쓰홀릭 학원 △대치 하이퍼리뷰 학원 △대치 스타 학원 △WE MATH 학원 △ISE 학원 등은 '동탄 카림애비뉴 3차' 상가 내에 입점하게 되며, 학원 이름과 교재, 시스템만 적용하는 프랜차이즈 학원이 아닌 EBS 강사를 포함한 현역 대치동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그대로 가져온다.

대상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입주민 자녀이며 영어, 수학 수업 외에도 원어민 수업(초등부 한정),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도 병행될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입주 후 2년간은 학원비용의 일정 부분 지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는 "동탄신도시는 30~40대 학부모들 비중이 높은 젊은 도시인만큼 자녀의 교육에 관심이 많다"며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의 중심인 강남 대치동 학원 교육 프로그램이 옮겨와 운영하는 만큼 동탄2 교육의 신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