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정직한친구들,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타임 특가
[Biz 톡톡] 정직한친구들,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타임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식품 쇼핑몰 정직한친구들은 내달 1일 오전 06시부터 18시까지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건강식품 쇼핑몰 정직한친구들은 내달 1일 오전 06시부터 18시까지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를 1일 12시간동안 네이버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진행가격은 자사몰과 스토어팜보다 더 저렴하게 진행된다고 밝혔다.

2016년에 출시된 정직한친구들 마키베리파우더는 100% 칠레 청정지역, 안데스 산맥 파타고니아 지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며, 인공재배가 어려워 1년 중 12월~2월 사이 수확을 한 열매를 급속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분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젊음의 열매라 불리는 마키베리는 인체 내 면역력과 관련된 비타민(A.B.C.E), 오메가(3.6.9), 무기염류(칼슘, 칼륨, 철분) 그리고 플라보노이드 및 카테킨, 항산화 물질로 유명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안 건강,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현재 정직한친구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속해 있으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를 많이 진행해 유기농 마키베리 파우더 홍보에 힘을 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