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뉴트리디데이, 식단조절 닭가슴살 '뉴닭' 출시
[Biz 톡톡] 뉴트리디데이, 식단조절 닭가슴살 '뉴닭'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다이어트식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뉴트리디데이가 닭가슴살 가공제품군 '뉴닭' 라인을 출시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건강&다이어트식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뉴트리디데이가 닭가슴살 가공제품군 '뉴닭'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닭은 '영양밸런스를 고려한 저칼로리 순수 국내산 닭가슴살'을 표방한 식품라인이다. 이에 국내 닭가슴 함량을 높이고 지방 함량을 낮췄으며, 23종 유기농 베리류 및 과일과 야채를 비롯해 4종 비타민과 9종 아미노산, 8종 미네랄,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반면 타르색소와 발색제 및 보존료, 인공감밀, 산화방지제는 들어있지 않다.

영양성분 측면에서 1팩 당 열량은 113.5kcal이며, 당류,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함유량은 0%이다.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로 2분 동안 데워서 먹을 수 있으며, 꼬치 및 데리야끼덮밥, 소시지야채볶음과 같은 요리의 재료로 활용될 수 있다. 뉴트리디데이가 개발한 뉴닭 전용 소스인 '스위트 핫 칠리소스', '프레쉬 유자 소스'를 이용한 섭취도 가능하다.

뉴닭 라인은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담백쫀득 통귀리'와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쫀득 통귀리'는 큐브형 제품이며, '고추가 아삭', '아몬드가 오독', '훈제향이 솔솔 참숯불'은 소시지형 제품이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식사, 반찬, 간식 등으로 활용 가능한 '뉴닭' 제품라인은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조절과 영양분 섭취를 골자로 출시됐다"며 "뉴닭은 닭가슴살 분리 후 텀블링 배합, 스팀과 오븐을 이용한 열처리와 금속 검출기를 통한 이물질 검사, 신선도 유지를 위한 진공포장 및 안전을 위한 2차 살균과 급속냉동 순의 과정을 통해 생산된다. 이러한 생산공정을 기반으로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뉴트리디데이는 뉴닭 론칭을 기념해, 해당 식품라인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에 '15팩 내맘대로 패키지'를 제외하고 뉴닭 전 제품(묶음 구성)에 최대 16% 할인이 적용돼 있다. 또한 닭가슴살 큐브 및 소시지 총 12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위트 핫 칠리소스' 또는 '프레쉬 유자 소스'를 무료 증정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