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 마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글로벌 출시
넷마블, 모두의 마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글로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배너 이미지 (사진=넷마블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가 155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2억명이 넘게 다운로드 받고 600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자랑하는 '모두의마블'과 만나서 큰 시너지가 기대되는 게임이다.

이번 정식 출시와 함께 디즈니와 픽사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버즈, 우디, 그리고 제시는 물론, 백설공주, 신데렐라, 구피, 도날드 덕, 데이지 덕, 칩, 데일, 라푼젤, 말레피센트, 스티치, 알라딘, 앨리스, 팅커벨, 피터팬, 후크선장 등 총 20개의 캐릭터가 게임 내에 등장한다.
 
맵의 경우 누구나 익숙하고 친근한 디즈니 오리지널 클래식 캐릭터 위주로 구성된 '미키와 친구들'과 호박마차, 유리구두 등 디즈니 동화 속 여러 사물들을 랜드마크로 이용해 친숙함과 반가움을 불러일으키는 '판타지 랜드' 등으로 구성됐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는 여러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Practice 모드(PvE)에서 천천히 게임의 룰을 학습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코스튬 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대전 모드(PvP)에서는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며 경쟁할 수 있다. 대전 모드는 싱글전(2명, 3명, 4명간 싱글플레이)과 팀전(2대 2 팀플레이)이 가능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승원 넷마블게임즈 글로벌 전략 담당 부사장은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IP(지적재산권)인 디즈니와 함께 한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게 돼 기쁘다"며 "올해가 넷마블의 글로벌 도약의 해인 만큼 전 세계 게이머들이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7일까지 개인 페이스북 계정과 게임을 연동하면 프리미엄 카드팩 3개를 지급하는 '페이스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