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정직한친구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Biz 톡톡] 정직한친구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식품 업체 정직한친구들이 가정의 달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식품 업체 '정직한친구들'이 가정의 달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정직한친구들은 가정의 달 선물로 부담 없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구매한 가격별로 할인쿠폰 및 당일 꽃 배달 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정직한친구들은 25가지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 중인데, 그 중 유기농 양배추와 유기농 브로콜리로 제조한 유기농양배추브로콜리 진액이 꾸준히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다.

정직한친구들은 자사의 이익보다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우선시 하겠다는 회사 이념을 충실히 지켜가기 위해 원료의 함량을 최대한으로 높이고 원료를 제외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에게 양배추와 브로콜리의 향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양배추브코콜리 진액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세계 3대 장수식품으로 알려진 양배추는 비타민 U, K가 풍부해 위벽을 보호하고, 섬유질 많은 음식으로 패스트푸드를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위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브로콜리는 각종 비타민과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해 슈퍼푸드로 선정된 식품이기도 하다.

이에 정직한친구들은 100%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진액 외 아로니아파우더, 아로니아원액, 칡즙 등 8개의 신제품과 함께 총 25가지의 건강식품종류를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SK와이번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한 정직한친구들은 현재 5월 가정의 달 행사 이벤트 뿐만 아니라, 포토후기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깔라만시 티백, 핑거루트 티백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자사몰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