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네이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창 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조양호 조직위원장(오른쪽)과 김상헌 네이버 대표가 26일 서울 중구 조직위 서소문 사무소에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네이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네이버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공식 후원에 나선다.

네이버는 26일 인터넷 검색포털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서소문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조양호 평창조직위원장과 김상헌 네이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 네이버는 검색, 웹툰, 지도, 디스플레이 광고, 캐스트 등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며 공식 후원사로서 지식재산권 사용과 후원사 브랜드 표기 등의 마케팅 권리를 가지게 된다.

조양호 위원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서는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국내 최대 검색포털인 네이버를 통해 대회 정보가 다양한 콘텐츠로 국민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전달됨으로써 대회 붐업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헌 네이버 대표는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를 서비스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이 세계 최고 수준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네이버가 가진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