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닛산 알티마,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묘순 한국닛산 상무(왼쪽)와 이민섭 한국브랜드경영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닛산)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한국닛산은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Altima)'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수입중형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20세~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원인·상황·기쁨·온정)에 대해 직접 점수를 준다.

알티마는 올해 1207점을 획득해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시상식은 지난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으며 심묘순 한국닛산 상무가 참석해 상을 받았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알티마가 4년 연속 '가장 감동적인 수입 중형차'로 선정되는 대기록을 세우게 돼 뜻 깊다"며 "세련된 디자인, 역동적인 주행성능, 동급 최고 안전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올 뉴 알티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과 올 뉴 알티마 출시를 기념해 '신차 교환보장 프로그램'을 펼친다(닛산 파이낸스 이용 고객에 한함).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