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 이벤트
이지모바일,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지모바일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지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이지모바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이지모바일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지톡(EGTALK)' 서비스를 이용하는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까지 부모님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한 뒤 응모한 장병 전원을 대신해 감사 카드와 카네이션 브로치를 배달해주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군 장병은 이지톡 공식 페이스북에 이름, 주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쪽지로 보내면 된다.

페이스북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 태그 이벤트가 함께 실시되며 음료 기프티콘과 카네이션 브로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모바일 관계자는 "어버이날에도 집에 방문할 수 없는 군 장병들을 위해 그리운 부모님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와 선물을 대신 배달해주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지모바일은 군 장병 대상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을 운영하면서 군 장병들의 입장을 이해하고 응원해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연결고리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