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안성 당왕지구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선착순 분양
[Biz 톡톡] '안성 당왕지구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선착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토지신탁은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416-16번지 일대에 '안성 당왕지구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풍부한 도심인프라 눈길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2014년 9.1대책으로 정부가 2017년까지 공공택지 개발을 중단키로 하면서 도심인프라를 갖춘 아파트가 재조명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29일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2016년 상반기 택지개발지구 등 공공택지에서 90개 단지, 7만5144가구가 공급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상반기 135개 단지, 9만1268가구와 비교해 17.6% 감소했다.

신규 택지개발지구나 신도시의 경우 입주 초기 각종 편의, 기반시설 등이 부족해 입주민들이 불편을 겪는다. 반면, 도심 지역에 들어서는 아파트는 이미 대규모 개발을 완료한데다 아파트 건설로 주거환경이 좋아져 입주자 만족도가 높다. 거기에 소규모 아파트 및 오래된 주택들이 많고 신규공급은 적어 새 아파트에 대한 니즈(Needs)도 큰 편이다. 이처럼 탄탄한 수요층을 발판 삼아 분양 후에도 상대적으로 가격 상승여력이 높은 만큼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인기가 높다.

한국토지신탁은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416-16번지 일대에 '안성 당왕지구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아파트는 전용 59~84㎡ 총 1657가구 규모로 대단지 프리미엄을 누린다.

안성 당왕지구 중심지에 입지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수변공원의 조망과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안성지역 내 최고의 의료시설인 도립안성의료원이 단지 바로 옆으로 확장 이전할 예정이며, 한경대학교 중심상권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 쇼핑시설이 위치하며, 수원지방법원 안성시법원 등 관공서도 인접해 있다. 더불어 솔밭공원도 가까워 여가생활 및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좋다.

단지 바로 앞 비룡초·중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통학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명문학군인 안성중·고교 및 안성여고도 인접해 있으며, 안성시립도서관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안성 당왕지구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최고 32층의 1657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향후 당왕지구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일조권은 물론 채광이 우수한 4-Bay 특화설계가 적용된 명품주거단지로 만들 계획이다. 단지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84㎡의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38번국도 등 광역 교통망을 갖춰 전국어디로든 갈 수 있다. 여기에 안성종합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어 시내·외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계약자를 위한 금융혜택도 마련돼 있다. 선착순 한정세대에 한해 계약금 5%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중 선택해 계약할 수 있으며, 전용 59㎡타입의 경우 계약금 정액제 선택 시 1000만원의 계약금만 지불하면 돼 입주전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신건지동 50번지에 마련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