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무비테크 아카데미' VR 영상 콘텐츠 제작 무료 강의
KT, '무비테크 아카데미' VR 영상 콘텐츠 제작 무료 강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광화문 KT스퀘어에서 '무비테크 아카데미'를 열고 가상현실(VR) 영상 콘텐츠 제작, 유통과 관련한 무료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광화문 KT스퀘어에서 '무비테크 아카데미'를 열고 가상현실(VR) 영상 콘텐츠 제작, 유통과 관련한 무료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VR영상 콘텐츠를 주제로 VR 시장동향, VR 영상 콘텐츠 제작 사례와 유통 과정, 장비 시연,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1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강의를 통해 VR 영상 콘텐츠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원스탑으로 배울 수 있다.

강연자는 VR 콘텐츠 기획, 제작, 편집, 퍼블리싱 등 VR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VR 업체 김태형 AVA엔터테인먼트 대표다.

무비테크 아카데미는 KT가 201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스마트폰 영상 아카데미의 연장선상에서 스마트폰에 국한된 촬영, 편집에서 벗어나 VR, 드론 등 다양한 기법의 최신 영상 촬영, 편집 교육을 위해 마련한 첫 번째 자리이다.

KT는 VR 영상 콘텐츠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일반인들에 VR 관련 기술을 소개하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VR 콘텐츠를 제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 강의을 마련했다.

무비테크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무비테크 아카데미 공식 카페 또는 올레 페이스북, 올레 스마트 블로그에서 할 수 있고 당첨자는 27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 예정이다. KT는 강연 당일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삼성 기어 VR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