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봄 나들이·해외여행 고객 위한 T멤버십 혜택 강화
SKT, 봄 나들이·해외여행 고객 위한 T멤버십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휴처별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혜택 (표=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SK텔레콤은 봄 나들이나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T멤버십 제휴처 할인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SK텔레콤은 나들이철과 가족의 달을 맞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펼친다.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중 T멤버십 고객은 일별 각기 다른 제휴처에서 기본 멤버십 혜택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 △키자니아 서울점·전국 VIPS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본인 1만7000원 구매와 동반 1인 5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 고객이 오는 29일 메가박스에서 영화티켓을 구입하면 T멤버십 기본 혜택인 티켓 2000원 · 팝콘 1000원 할인 혜택과 데이터쿠폰(100MB) 1장에 더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동안 일 1회 폼 나는 가족 페스티벌 이벤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면세점·여행자 보험·뉴욕 관광지 할인 등 T멤버십 글로벌 혜택도 강화한다. 해외에 출국하는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50% 할인 △어시스트카드 해외여행자 보험 최대 10% 할인 △뉴욕 주요 관광지 입장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빅애플패스' 추가 2달러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빅애플패스 할인 혜택을 오는 22일부터, 어시스트해외여행자 보험 할인 혜택을 내달 2일부터 SK텔레콤 T멤버십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당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봄 나들이 이벤트와 글로벌 멤버십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특색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