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노사 함께 고객 현장 뛴다"
두산인프라코어 "노사 함께 고객 현장 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승우 두산인프라코어 노조위원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고객사 동광개발을 찾아 현장의 요청사항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두산인프라코어)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회사 전사노동조합과 국내 건설기계·엔진 고객 현장을 방문해 순회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순회서비스는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노조 간부들이 동참해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챙긴다는 점이 특징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회사와 노조가 손잡고 시장 침체 상황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5월까지 전국을 함께 다닐 계획"이라며 "노조가 참여함으로써 고객 목소리가 생산현장에 곧바로 전달되는 장점도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주에는 노조위원장과 노조간부, 제품 서비스 인원 등 10여명이 충북의 두제산업, 동광개발 등 건설기계 주요 고객사를 방문했다.

이배식 두제산업 대표이사와 강수현 동광개발 대표는 두산인프라코어 노사와 만난 자리에서 "현장 특성이 반영된 부품이 필요하다"며 "고객의 눈높이는 항상 공급자보다 높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유념해 달라"고 요청했다.

신승우 두산인프라코어 노조위원장은 "노조가 직접 고객의 요구사항을 들어서 생산현장에 곧바로 반영하는 것인 만큼 품질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회사와 노조가 합심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