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LG생건과 '두발케어' 브랜드 론칭
GS리테일, LG생건과 '두발케어' 브랜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리콜로지스트리 3종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S리테일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오는 18일 두발케어상품브랜드 '트리콜로지스트리'를 론칭한다.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모두 판매될 상품으로 개발된 '트리콜로지스트리'는 모발학자, 두피모발관리사를 뜻하는 트리콜로지스트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의 합성어다. 모발학자의 전문성과 두피모발관리사의 정성, 그리고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를 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리콜로지스트리 상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수딩워터 총 3종이다. '스칼프퓨리파잉샴푸'는 영하40도가 넘는 시베리아 혹한에서도 다시 살아나는 원동력을 지닌 자작나무 수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 흡수율을 높이도록 개발됐다.

'헤어리페어트리트먼트'는 아프리카에서 6천년 동안 살아남아 불멸의 나무라 불리는 바오밥나무의 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했다. 수분보충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모발의 윤기와 탄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상품이다. 샴푸,트리트먼트 각각 450ml 용량에 가격은 1만4900원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비식품 차별화 상품의 개발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정훈 GS리테일 MD개발팀 차장은 "가격이 싸서 구매하는 PB상품의 시대가 가고 가성비가 뛰어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호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모발 케어가 힐링까지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