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4월 멤버십 세일 진행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4월 멤버십 세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리따움이 4월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회원 등급별로 최대 30%, 메이크·선케어는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50% 할인 주요 상품으로는 젤리 같은 촉감의 립제품 '젤리바', 가볍게 밀착되는 펄로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샤인 픽스 아이즈',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연출하는 '매직 컨투어링 라인' 등이다. 아이오페의 대표 제품인 '에어쿠션', 마몽드의 '커버 파우더 쿠션', 한율의 '광채 쿠션'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봄철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도 준비됐다. 각 브랜드별로 △마몽드 '카렌듈라 에브리데이 선크림' △아이오페 'UV 쉴드 선 라인' △라네즈 '선블록 라인' △한율 '흰감국 미백 선크림', '순수 선크림' 등을 할인 판매 한다.

특정 할인 품목 외에 아리따움 전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는 멤버십 회원별로 할인율이 적용된다. 구매 등급이 높은 블랙 클럽과 유료 회원인 VIP 멤버십의 경우 30%를, 그 외 핑크 클럽은 20% 그리고 화이트 클럽은 10% 등이다.

아리따움의 4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