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전북대점서 '임시완 팬사인회'
설빙, 전북대점서 '임시완 팬사인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빙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설빙이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통해 1등 아이디어로 채택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빙이 올 1월부터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전은 현장경험에서 비롯한 다양한 의견을 실무에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 가맹점주는 물론 아르바이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의 제한없이 진행됐다.

공모전에서는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1등으로 선정됐다.

봄을 가득 채운 듯한 '벚꽃설빙' 신 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인용한 '설빙데이'를 제안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설빙 전북대점은 1등 가맹점으로 선정되고, 설빙의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됐다.

2등과 3등에 선정된 30개 매장에도 방문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기세트과 판촉용 머그컵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크고 작은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돼 근무환경개선과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