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롯데월드타워 123층서 시즌 '결의'
롯데자이언츠, 롯데월드타워 123층서 시즌 '결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오른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36명과 롯데그룹 관계자들이 시즌 결의를 다지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선수들을 제외하고 앞줄 좌측부터 석희철 롯데건설 본부장,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 이창원 롯데자이언츠 대표이사, 박현철 롯데물산 본부장. (사진=롯데물산)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36명이 지난 11일 국내에서 가장 높은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 123층을 찾아 시즌 결의를 다졌다.

조원우 롯데자이언츠 감독을 비롯해 코칭 스태프 10명과 강민호, 송승준, 손아섭 등 선수단 26명은 이 날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을 찾아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에 대한 설명을 듣고, 타워 123층 전망대(공사 현장)를 견학했다. 이창원 롯데자이언츠 대표이사와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도 자리를 함께 했다.

이들은 국내 최고 높이 555m에 도달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올 시즌 롯데자이언츠의 포스트 시즌 진출 결의를 다졌다.

조원우 롯데자이언츠 감독은 "국내 최고 높이인 롯데월드타워에 올라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 보며 코칭 스태프와 선수들이 한 마음으로 올 시즌 결의를 다졌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팬들에게 가을야구를 꼭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타워는 지난달 17일 최상층부 다이아그리드 구조의 랜턴(Lantern) 공사를 완료하고, 국내 최고 높이 555m에 도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